์ ๋ต: name == "player" && !isDead && health < 5
ํ์ด: ๋ฌธ์์ด์ ๋น๊ตํ๋ ค๋ฉด ๋ ๊ฐ์ =๊ธฐํธ๊ฐ ํ์ํฉ๋๋ค. ๋ถ์ธ ๊ฐ์ true๋ก ์ ์ธํ์ง ์๋ ํ ๊ธฐ๋ณธ์ ์ผ๋ก false ์ํ์ด๋ฉฐ, !isDead์ ๋๋ํ๋ false์ธ์ง ๊ฒ์ฌํ๋ ๊ธฐ๋ฅ์ ํฉ๋๋ค. health = 3์ด๋ฏ๋ก, health < 5 ๊ฒ์ฌ๋ true์ ๋๋ค.
์ ๋ต: 99
ํ์ด: ์ด ํจ์๋ ๋ง์ฐ์ค๋ฅผ ๋๋ฅด๊ณ ์๋ ๋ชจ๋ ํ๋ ์๋ง๋ค ํธ์ถ๋๋ฏ๋ก, 10์ด ๋์ ์๋ฐฑ ๋ฒ ์ ๋๋ ํธ์ถ๋ฉ๋๋ค. ๋จ, ์กฐ๊ฑด๋ฌธ์ด ์นด์ดํฐ๊ฐ 99 ์ดํ์ผ ๋์๋ง ์ฐธ์ด๋ฏ๋ก, 100 ์ดํ์๋ ๋์ด๋์ง ์์ต๋๋ค.
์ ๋ต: "Welcome, firstName Smith"
์ ๋ต: 0.52
ํ์ด: Input.GetAxis๋ -1๊ณผ 1 ์ฌ์ด์ ํ๋กํธ๋ฅผ ๋ฐํํ๋ฏ๋ก 0.52๋ผ๋ ๊ฐ์ด ๋ ์ ์์ต๋๋ค.
์ ๋ต: A ๋๋ D...
์ ๋ต: health < 1...
์ ๋ต: 2๋ฒ.
์ ๋ต: 1๋ฒ. ๊ธธ๊ณ ๋ณต์กํ ๋ฉ์๋๋ ์ผ๋ถ๋ฅผ ๋ฐ์ทํด์ ๋ณ๋์ ๋ฉ์๋๋ก ๋ง๋ค๊ณ ๊ทธ ๋ฉ์๋๋ฅผ ํธ์ถํ์.
์ ๋ต: ์ฐธ. ๋ถํ์ํ else ๋ฌธ์ ์ค์ด๊ณ ์ํ๊ฒฐ๊ณผ๋ ๊ฐ๋ค.